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시남자 도남입니다
어제는 장염에 걸려서 하루쟁일 겔겔되다가
출근했더니 일복이 터져서 이제서야 퇴근하는
택시길에 글을 끄적이네요...
일일 1포스팅은 꾸역꾸역 지키는중입니다 ㅎㅎㅎ
(사실 하루가 비어있긴 한데... 조만간 채워넣어야 겠죠)
빨리 시간의 자유를 얻어서 제가 일하고 싶은 시간에 일하고 쉬고 싶은 시간에 쉬었으면 좋겠습니다만
이 또한 제가 이룰 그날에 자양분이 될것이라고 믿습니다
늦게가니 차는 안막혀서 좋네요 ㅎㅎㅎ
이번주는 회사 마감날이라 계속 이럴꺼 같긴한데
컨디션 조절을 잘못한 저의 책임이 크네요
앞으로는 좀 더 건강하게 이것저것 할 수 있어야 겠습니다
나오자마자 비가 추적추적 오네요 미세먼지가 씻겨나갔음 좋겠습니다 주절주절 말이 많았습니다만 오늘은 저의 일기를 대신해서 이만 끝내겠습니다
다들 직장을 다니시면서 경제공부하랴 일하랴 힘드시겠지만 언젠가 이룰 목표를 위해서 다같이 화이팅 합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