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시남자 도남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야근을 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크흡 ㅠ_ㅠ 이렇게 일상 만담이나 끄적이는 걸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뭔가 보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글을 쓸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본업이 바빠지니.... 무슨 주제로 글을 써야 될지 주제 정하기가 

쉽지 않네요. 주제가 정해지면 또 글은 어떻게든 쓰는데 말입니다.

몇 가지 주제를 정해 놓은 건 있는데 그건 아직 제가 경험을 못한 상태라

경험을 마쳐야 제대로 된 포스팅을 쓸 수 있어서 대기 중인 주제들 말고는 ㅎㅎㅎ

지역조사도 해야되고 임장 후기도 적어야 되는데.... 회사에서는 애매한 상태니...

이것 참 난감합니다.

 

조만간 또 한고비 넘기면 다시 제대로 포스팅할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이 점점 규제가 심해지고 있네요... 거기다가 거래가 거의 없다 보니

급매매물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

꽤나 오래전에 부동산에 연락처를 남겨놨었는데 괜찮은 물건 나왔다고 연락이 오는데

급매로 나오는 물건들이 몇 개 있습니다.

거래가 힘드니 다들 가격을 다운시켜서 급매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물건도 임차인을 맞춰야 되는데... 걱정이네요..;;;

어디서 본건지... 들은 건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급매물이라는 것은

원래 가격보다 조금 더 싸게 나온 게 급매가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급매라는 것은 역경매가 발생하기 시작해야 급매가 나오기 시작하는 것이라고

어디에서 귀동냥 한 기억이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눌림목 현상 같은 느낌이 드는데

계속 이렇게 규제만 하다가 특정 시점에 폭발하듯이 폭등할까 봐 걱정이긴 합니다만...

그건 아무도 모르는 거니 그냥 상상력만 발휘해보았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더욱더 열심히 공부해서 시장 보는 안목을 키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교과서적인 얘기지만... 그 방법 말고는 우리의 돈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없지 않을까 합니다.

모두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