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시남자 도남입니다.

5월 3일 ~ 5월 6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서 

경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어제는 집에서 풀 휴식...)다녀오다보니 블로그를 잠시 쉬게 되었네요

이왕 쉬는거 끙끙되지 않고 깔끔하게 쉬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역사에 큰 관심은 없는지라

마냥 좋았다고는 말 하기 힘드네요 하하하

덕분에 블로그 포스팅 해야 되는 누적 포스팅 수가 많이 쌓였습니다.

조만간 다 처리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화이팅 해봐야겠네요

일상으로 다시 회복할려면 좀 고생이 될 것 같습니다.

매번 하던 새벽 기상조차도 푸욱 쉬어버렸으니...

다시 또 열심히 나쁜 습관은 버리고 좋은 습관을 장착하도록 노력 하여야 겠네요.

주니어에게 추억을 선물하고자 경주여행을 선택하였고,

좋은 인연과 추억을 많이 쌓고 왔지만

이번 여행에서 느낀점은 우리의 생각과 아이의 생각은 틀리구나

그리고 아직은 그냥 맘껏 뛰어놀게 해주는게 최고의 선물인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사적 체험을 하는것 보다는 잔디밭에서 실컷 뛰어노는 해맑은 아이의 얼굴을 보면서

이것 또한 부모의 욕심이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다음 여행은 그냥 맘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해주는 여행을 하는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모든 분들도 아이를 키우는데 부모의 욕심을 줄이고 아이를 위한 것을

잘 고민하셔서 훗날 아이에게 진정한 추억이 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기를 기원합니다.

조만간 경주여행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