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시남자입니다.
 
벌써 새해가 밝았군요.... 올해부터는 열심히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근황은 나중에 따로 한번 글을 남기는 걸로....
 
법인 주민세를 납부를 해야 되는데 2020년에 바빠서 낸 기억이 없었는데요....
 

 

아무리 위택스를 뒤져도 법인 납부 기록도 없고.... 내야할 지방세도 없다고 나와서
 
혹시나 저처럼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바로바로 납부 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미납한 주민세가 있다고.... 근데 왜 납부해야할 지방세가 없다는거냐.....

미납된 지방세를 납부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납부하기 -> 지방세 클릭
 
 
조회기간을 설정하고 검색을 합니다.
 
 

 

체납이네요.... 완전 잊고 있었습니다.... 나의위택스에서 저 정보를 보여주면 좋을텐데 없어서 찾는데 시간이 걸렸네요...
 
납부관련된 부분을 전부 이메일로 돌려버려야겠네요 다음에는 이메일로 요청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래야 다음번에는 체납을 안하겠죠....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최강 한파가 오고 있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