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안녕하세요 도시남자 도남입니다.
요즘 들어서 블로그 포스팅 할 시간적 여유가 점점 없어지고 있고
제대로 된 내용을 정리 하기가 쉽지 않아
자꾸 포스팅이 밀려가고 있습니다. ㅠㅠ
범계지역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하였고 근처를 한번 쭈욱 돌아보고
지역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사실 예전에 안양에 한 2~3년 거주하였었고(총각때니까)
벌써 10년이 다되가네요.
범계역이야 경기도에서는 상위권이니... 추후에 지역조사를 한번 더 해서
정리를 좀 더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경로 입니다. 범계역에 볼일이 있어서 근처 아파트를 둘러 보고 호계동에 새 아파트가 들어와서 구경을 하고
예전 살던 지역에 한번 오랜만에 방문 해보는 것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평촌 더샵 아이파크 아파트 사진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평촌 더샵 아이파크 아파트 근처 전경
 
사실 평촌 고가 차로를 지나서 있는 아파트라 아직 발전은 안되어서 별로긴 하지만
확실히 안양에 새아파트 수요는 확실히 많구나 라는 생각을 했고 지금 여기 입주장이 펼쳐지면서

헌 아파트들도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저도 물건이 하나 있는데 거기도 영향이 많이 가네요... ㅠㅠ
어느정도로 발전될지는 지켜봐야겠지만 아직까지는 새아파트만 있고 근처에 따로 즐길만한 것이 없습니다.
 
예전 살던 명학역에 주상복합이 지어지고 있었습니다. 사업성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주상복합의 사업 개요 설명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예전 살던 동네는 큰 변화가 없지만 대학교 근처라서 그런지 빌라들이 많이 들어섰고,
예전에 살던 집은 아직까지 버텨주고 있었습니다... 언제까지 버텨줄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이상으로 범계역을 위주로 좁은 반경에 대한 임장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을 내어서 안양 지역 조사를 진행 한번 해봐야겠네요.... 시험공부 때문에 점점 블로그 포스팅을 미루게 되네요 ㅠㅠ
 

"

반응형

'재테크 >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행령상 용도지구의 세분  (0) 2019.05.29
용도지역 전체 정리표  (0) 2019.05.27
세대주가 되고 싶어요!  (0) 2019.05.23
공포의 입주장이란 무엇인가?  (0) 2019.05.21
수원 임장 후기  (0) 2019.05.19

+ Recent posts